6월 26일 오후 성동구 에스팩토리 D동에서 ‘귀멸의 칼날: 전집중展' 오프닝 이벤트 포토콜이 열렸다.
#하시비라_이노스케 #귀멸의칼날_이노스케 #이노스케_포토콜 #DemonSlayer_Inosuke #Inosuke_Photocall
트랜스크립트
00:10아
00:14아
00:16아
00:17아
00:19나라아시 센터 여기에요
00:22오
00:23오
00:31아
00:35네
00:37아
00:46아
00:47아
01:05다른 스타를 한번 걷으실까요?
댓글